웹 3.0 교육 플랫폼 ‘붐코’, 블록체인 전문 기업 ‘폴리곤’과 협업…’블록체인 교육 플랫폼 ‘백팩 NFT’ 구축’
2023년 03월 08일

붐코와 폴리곤의 콜라보,
백팩 NFT를 통한 새로운 언어 교육 경험 선사

Boomco(붐코)와 Polygon Labs(폴리곤 랩스)는 최근 블록체인 기술의 장점을 교육 산업에 접목하기 위한 협업을 발표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Boomco는 Polygon Labs를 통해 경제적인 블록체인 인프라와 통합되어 지속가능하고 매력적인 교육 플랫폼을 구축할 것으로 예상된다. 협업을 통해 Boomco는 Polygon 네트워크에 Backpack NFT를 출시하여 플랫폼에 더 많은 사용자를 끌어들이고 더 지속가능한 서비스를 만들 계획이다.

Boomco Backpack NFT는 플랫폼에서 퀴즈와 활동에 참여하면서 사용자가 곧바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는 학습 프로세스에 재미를 주는 독특한 방법으로, 학습 과정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고 사용자에게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더불어, Boomco는 Polygon 네트워크에 다른 기능들을 구현할 계획인데, 이것은 플랫폼의 사용자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예정이다. Boomco는 Polygon Labs의 확장 가능하고 저렴한 블록체인 인프라를 활용해 거래 수수료는 줄이고 거래 속도는 높이면서 혁신적인 교육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Boomco는 Polygon Labs와 손잡고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블록체인이 활용된 교육산업에 기여할 예정이다. 블록체인 기술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기업이 고유한 기능을 활용하여 사용자를 위한 보다 지속 가능하고 매력적인 솔루션을 개발하려고 한다. Boomco와 Polygon Labs의 협업은 혁신을 주도하고 산업을 변화시킬 수 있는 대표적인 예이다.

양사는 협력을 통하여 더 매력적이고 지속 가능한 플랫폼을 만들 예정이다. 협업이 진행될수록 더 많은 사용자를 블록체인 생태계로 끌어들여 전 세계 사람들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도자료 제공 : 붐코커뮤니케이션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