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리로케이션 ‘소프트랜더스’, 품질경영시스템ㆍ환경경영시스템 ISO 인증 획득
2023년 03월 29일

소프트랜더스,

품질경영시스템ㆍ환경경영시스템 ISO인증 획득

원스톱 리로케이션 기업 소프트랜더스(대표 한만주)가 최근 글로벌 사업지원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품질경영시스템(이하 ISO 9001)과 환경경영시스템(이하 ISO 14001)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ISO 9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 규격으로 품질 경영과 규정된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되고 있다는 것을 뜻한다.

또, ISO 14001은 ISO에서 제정한 환경경영시스템을 통해 환경측면을 체계적으로 식별, 평가, 관리 및 개선함으로써 환경 위험성을 효율적으로 관리한다는 것을 인증하는 제도다.

소프트랜더스는 해외 정책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글로벌 리로케이션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한 스타트업이다. 최근 서비스 품질 고도화를 위한 운영 프로세스 혁신, 파트너 시스템 개선 등을 거쳐 ISO9001ㆍISO14001를 취득했다.

이번 ISO 인증은 높은 수준의 품질경영 및 환경경영 시스템을 인정받는 기회가 되었다. 향후 지속가능한 경영시스템을 구축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만주 소프트랜더스 대표는 “ISO인증 획득을 통해 국제이동이 제한되는 위기상황에서도 글로벌 사업지원 서비스 선도기업의 서비스 품질을 보여줄 수 있었다”며 “건강한 플랫폼 생태계 조성을 위해 혁신적인 구매경험, 편리한 인바이트(Invite) 서비스 등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바이트(Invite) 서비스란, 소프트랜더스 플랫폼 미입점되거나 기존에 이용 중인 서비스를 구매대행할 수 있게 하여 효율적으로 해외근무를 준비하도록 돕는 서비스이다.

한편, 소프트랜더스는 2022년도 중소벤처기업부-창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주관기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사업화 지원, 멘토링 등 맞춤 지원을 받고 있다.

보도자료 제공 : 소프트랜더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