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 플랫폼 ‘디디쌤’, 실무 교육 플랫폼 ‘베어유’와 하이브리드교육 활성화를 위한 협약
2023년 02월 01일

(보도자료) - '디디쌤'이 실무 중심 온라인 교육 서비스 '베어유'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통해 기업 임직원을 위한 실무 교육과정을 제공하게 되었다.

작년 10월 온&오프 하이브리드 교육을 위한 독립형 LMS 서비스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한 ‘디디쌤’ 은 교육과정 운영에 필요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의 제작과 수급에 어려움이 있는 기업들을 위하여 ‘베어유’ 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함께 제공 할 수 있도록 손을 잡았다.

‘베어유’ 에서는 기업 출장강의로 인기 있는 ‘실전엑셀 & 보고서작성 & 파워포인트' 등 과정을 온라인으로 제공 하고 있다.

단순 온라인 교육과정 제공을 넘어 미션수행, 강사와의 온라인 피드백을 통한 실전 기반 교육이 제공 되며, 온라인 교육과정과 오프라인 교육과정을 혼합하여 과정 운영 할 수 있도록 ‘디디쌤’ 에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업 내 임직원 들은 ‘베어유’ 가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 중 원하는 것을 부담없이 골라서 수강 할 수 있으며, 기업 교육 담당자는 줄어든 교육예산에 대한 부담을 해소하며 양질의 교육 과정을 설계 및 운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디디쌤’ 관계자는 “교육 효과와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 온&오프 하이브리드 교육을 더욱 잘 활용 할 수 있도록 디디쌤 기능과 함께 양질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선보이겠다” 고 말했다.

뉴스 제공 : 산타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