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팀벤처스가 델타로봇 구동 방식을 채택한 고품질 보급형 3D 프린터 ‘크리에이터블 D2(CREATABLE D2)’를 공식 출시한다.
에이팀벤처스의 고산 대표는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전세계 3D 프린터 시장에서 메이드인 코리아 제품으로 당당히 겨루어보고 싶다며 크리에이터블 D2는 품질, 가격, 디자인 모든 면에서 해외 경쟁 제품보다 비교 우위에 있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터블 D2는 최대 0.06mm 두께로 정밀하게 적층할 수 있는 고해상도와 같은 조건에서 출력할 경우 경쟁 제품에 비해 평균 1.5배 향상된 속도를 자랑하는 고품질 보급형 3D 프린터다. 오토레벨링 기능, 자석체결방식 조인트 구조 등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하여 적용된 기술과 스타일리쉬하게 마감된 디자인은 3D 프린터가 일반 사용자들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가는데 큰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고산대표는 국내에 수입되어 판매되는 해외 제품들이 현지가격의 2배에 달하는 터무니 없는 가격에 유통되고 있다고 언급하며 "크리에이터블 D2 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도 해외 제품보다 나은 성능의 제품을 해외 현지 가격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게 하겠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터블 D2는 오랜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장시간 사용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보이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 핵심 부품에 대한 리퍼제도를 통해 신속하게 대응 하는 등 혁신적인 A/S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다.
에이팀벤처스는 CREATABLE D2의 공식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100대 한정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선주문을 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