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대표 박기웅)의 ‘초개인화 맞춤형 교육 LMS 플랫폼’ 디디쌤이 최근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에서 주관하는 AI 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어 지난 12월 26일 공급기업 Pool 신규 등록을 완료하였다.
㈜산타는 해당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됨으로써 부산시 전략산업 중 하나인 ‘디지털테크산업’에 맞춰 부울경 교육 산업 기업과 학생들에게 AI 바우처 지원 사업을 통해 단기간에 ‘초 개인화 맞춤형 교육’ 교육 과정 관리 프로그램인 ‘디디쌤’의 도입을 적극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디디쌤은 ‘AI 조교’ 기능을 통해 학습자의 학습 성과와 학습테스트 결과를 데이터화 하며, 학습자의 수업 이후 진로 데이터를 학습 및 분석하여 개인에게 맞춤형 교육과정 설계 및 교육 영상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디쌤은 AI기술력을 활용해 교육 비즈니스의 확장을 희망하는 수요업체와 함께 동반 성장하고자 하며, 이는 학원을 포함한 성인 직무 교육 기업 등에 모두 해당한다.
㈜산타의 박기웅 대표는 “'초 개인화 맞춤형’으로 미래 교육의 흐름이 크게 바뀌는 현 시점에 AI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어, 진화된 AI 조교 시스템을 구축한 학원, 교육 기업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에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디디쌤의 도입을 희망할 경우, DIDISAM 홈페이지(landing.didisam.com) 또는 support@didisam.com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보도자료 제공: ㈜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