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피프틴파트너스(이하 N15파트너스)는 서울경제진흥원(SBA)에서 주관하는 ‘2023 라이프스타일 하드웨어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의 운영사로 선정되었으며, 유망 라이프스타일 하드웨어 분야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 제품과 첨단 기술이 결합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트업 또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중심으로 스케일업을 희망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기획부터 유통까지 지원하게 된다.
선발된 스타트업에게는 공덕역에 부근에 위치한 서울창업허브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전용 코워킹 스페이스에 입주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제품화 지원(제품 고도화, 브랜딩 및 디자인고도화), 제작 지원(시제품 제작 및 양산 연계), 마케팅 및 유통 지원(온 오프라인 커머스 플랫폼 연계 지원), 투자 연계(N15파트너스 라이프스타일 투융자 연계)를 제공한다.
또한 아티스트와 스타트업 협업 프로그램(아티스타 프로그램)을 통해 협업제품 출시를 지원하고 MZ세대의 흥미와 제품 자체만으로도 SNS 상에서 홍보가 진행될 수 있게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추가로 제품 개발, 고도화, 양산 등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화 자금을 1천만원까지 지원하고, N15 파트너스에서 운영하는 지원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후속 지원도 연계될 예정이다.
‘2023 라이프스타일 하드웨어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여 자격은 7년이내 라이프스타일, 하드웨어 스타트업 및 예비 창업팀이며 자세한 모집 내용과 지원사항 및 지원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제공 : 엔피프틴파트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