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VC 스프링캠프가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캠프파이어 시즌8의 참가팀 모집을 시작했다.
캠프파이어는 초기 스타트업의 압축적인 성장을 목표로 하는 스프링캠프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다. 스프링캠프는 캠프파이어 선발팀에 꾸준히 2번 이상의 투자를 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41개팀 중 34개팀에 후속투자를 진행했다.
프로그램에 선발된 스타트업은 즉시 1억원의 투자와 사무공간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IR Day를 통해 후속투자를 유치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시즌7 IR DAY에서는 20여곳의 투자사가 참여하였으며, 시즌7 참가팀인 리얼드로우는 IR DAY를 통해 성공적으로 후속투자를 유치했다.
캠프파이어에서는 선발된 각 팀마다 1명의 투자심사역을 담당 심사역으로 배정하여 4개월 후의 목표달성을 위한 계획을 함께 수립한다. 이후 2주 간격으로 계획과 실행을 점검하며, 후속투자 유치를 위한 준비를 진행한다. 또한, 각 참가팀들은 시장, 초기 고객 확보, 투자 전략 등에 관해 투자자의 관점을 이해할 수 있는 문서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참가팀 모집은 오는 4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지원은 캠프파이어 홈페이지(https://campfire.springcamp.co)에서 가능하다.
보도자료 제공: 스프링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