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전문 영문 매체 ‘코리아테크데스크’ 버츄얼 이벤트 4월 23일 개최, 폴란드 Rebels Valley 매니징 파트너 Jan Raczyński 멘토링
한국 스타트업과 생태계 소식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다루는 대표 영문 매체 코리아테크데스크(KoreaTechDesk)가 2024년 4월 23일(한국 시간 오후 1시 30분)에 온라인 데모데이를 연다.
이번 행사에는 난임 치료 의료 기기 등을 개발하는 생식의학 전문 기업 그리니쉬(Greenish Inc, 대표 성인성)와 인공 지능 기반의 생성형 매핑 플랫폼 테나치(Tenatch)가 참여한다. 멘토로는 폴란드 비즈니스 컨설팅 회사이자, 스타트업 생태계 구축에 전문적인 Rebels Valley의 매니징 파트너인 얀 라친스키(Jan Raczyński)가 함께한다. 얀 라친스키 매니징 파트너는 9년간 비즈니스 개발과 스타트업과 대기업 간의 협업에 힘써왔으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현하는 데 주력해왔다.
한편 코리아테크데스크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며 해외 홍보, 투자 유치 IR, 전략적 파트너십 등을 전문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한국 스타트업 생태계의 최신 소식과 한국의 투자사, 정부 부처, 관련 기관의 소식을 해외에 가장 빠르게 전달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코리아테크데스크의 온라인 이벤트는 매달 열릴 예정이며, 참석을 원하는 스타트업이나 정부기관, 투자사, 생태계 관계자, 산업 분야 전문가는 press@koreatechdesk.com으로 문의 또는 코리아테크데스크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