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의 고성장을 위한 새로운 금융 파트너인 파트너스(partner-s.co)는 스타트업의 성장을 위해 파운더를 위한 엔젤 펀드레이징 서비스인 엔젤라운드(angelround.co.kr)와 제휴를 맺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기장은 물론 컨설팅과 CFO 서비스 등 스타트업의 세무, 회계, 재무에 이르는 모든 영역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스는 실사 대응을 통한 투자유치 성공률 100%를 자랑한다. 파트너사의 평균 투자유치 규모는 50억 이상이며 기업의 재무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줘 파트너사의 만족도가 98%에 이른다.
단순 세무기장에 그치지 않고 회사의 운영비와 존속기간 관리, 세금신고와 회계감사 등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이번 엔젤라운드와의 제휴로 파트너스를 이용 중인 고객들은 추가로 초기 IR 검토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엔젤라운드는 스타트업과 투자자를 발굴, 지원하여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초기 스타트업들의 투자 유치를 더 쉽고 빠르게 도와주고 있다.
창업자의 자금 유치 투입 시간을 줄이고 올바른 투자자를 만날 확률을 개선해 유망한 기업에 성장 속도를 높여주고, 특정 이해관계자의 불리함 요소가 적은 공평한 딜을 유도하고 있다. 이번 제휴로 엔젤라운드 선정 기업은 파트너스의 각종 제휴 혜택은 물론, 무료 서비스 이용권 등을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파트너스는 이번 엔젤라운드와의 제휴로 초기 스타트업들에게 더 많은 기회가 주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제공 : 브릿지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