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더이노베이터스’, ‘Trend 2023’ 창업세미나 개최
2023년 03월 23일

더이노베이터스, 3월28일(화) ‘Ternd 2023’ 창업세미나 개최 실시

주식회사 더이노베이터스는 2023년 산업, 기술, 투자 등의 분야별 트렌드를 주제로 하는 ‘Trend 2023’ 창업세미나를 오는 28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창업세미나 행사는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가 전담하며 주식회사 더이노베이터스가 주관하는 행사로 지자체, 창업지원유관기관, 국내외 AC 및 VC, 창업기업뿐만아니라 기술과 창업에 관심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도록 오픈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본 세미나는 #1. 한국 NFT 콘텐츠협회 배운철 위원장의 <디지털 콘텐츠 산업과 창작 경제>라는 주제로 강의를 시작하여 #2. 기술 Trend 분야에서는 <Chat GPT로 촉발된 Generative AI 트렌드>를 주제로 자이냅스 강진범 CTO의 강의가 이어진다. 마지막 세션은 #3. 투자 Trend 분야로 <스타트업 생태계 투자 트렌드>를 주제로 핀업파트너스 서동욱 대표이사의 강의와 본 행사에 참여하는 참석자들과 함께할 수 있는 네트워킹 행사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주식회사 더이노베이터스 관계자는 “이번 Trend 2023 창업세미나를 시작으로 창업 생태계 구성원 모두가 함께 배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회와 교류의 장이 되는 세미나 개최를 진행할 예정이다”며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K-StartUP 창업지원포털 및 스타트업플러스와 온오프믹스 등을 통해 사전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참여신청 링크 : (온오프믹스) https://www.onoffmix.com/event/272101

보도자료 제공 : 주식회사 더이노베이터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