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바이블 Week] 스타트업 바이블 1 ebook 40권 무료 배포
2012년 09월 18일

성공적인 스타트업을 꿈꾸는 모든 beSUCCESS 독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beSUCCESS와 스타트업 바이블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9월 3째주 한 주간 아래 Activity를 해주신 독자분들에게 스타트업 필독서 '스타트업 바이블 1'의 promo code를 제공드릴 예정입니다. beSUCCESS의 스타트업 바이블 week는 9월 18일~ 23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beSUCCESS의 페이스북 게시글 공유
- beSUCCESS의 페이스북 게시글 코멘트
- beSUCCESS의
트위터에서 RT
- Startup Bible 페이스북 페이지를 like

위에 해당되는 분 중 매일 8분에게 스타트업 바이블 1 프로모(리딤) 코드를 드립니다. (프로모코드 사용 방법)

책소개 : '스타트업'에 대한 생생한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하는 책『스타트업 바이블』. '스타트업'이란 역사가 짧은 신생회사를 뜻하는 말로, 구글이나 트위터 등도 몇 년 전에는 모두 스타트업이었다. 권위있는 인터넷 서비스 대회인 '테크크런치40'의 결승에 진출한 한국의 스타트업 '뮤직쉐이크' 미국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저자는 실리콘 밸리에서 몸으로 부딪치며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정보를 알려준다. 투자 유치를 성공적으로 이끄는 법, 국내 기업이 해외로 진출할 수 있는 법, 투자자를 사로잡는 기획안을 쓰는 법 등 스타트업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노하우와 사례를 정리했다.

저자 소개 : 배기홍은 한국의 차세대 창업자 커뮤니티의 인기 도서《스타트업 바이블》의 저자다. 한국과 미국의 다양한 IT 회사에서 실무 경험을 했다. 대한민국 최초의 SCM 솔루션 벤처기업인 자이오넥스에서 영업과 마케팅을 담당했고,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마케팅 과장으로 일했다. 이후, 미국으로 건너가 미국 유수의 벤처 경진대회 TechCrunch40 결승업체인 한국의 사용자 제작 음악 벤처기업 뮤직쉐이크의 북미 지사장을 4년 지냈다. 현재 미국 Strong Ventures의 공동 대표를 맡아 초기 벤처기업의 발굴•투자•운영을 한다. 배기홍은 어린 시절을 유럽에서 보냈고 한국어•영어•스페인어를 구사한다. 2001년 미국 스탠퍼드 대학원에서 공학 석사를 받았고, 2007년 미국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와튼 경영대학원 MBA 학위 과정에 입학했다. 현재 휴학 중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