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1일(화), 삼성동 SDS 멀티캠퍼스 국제회의실에서 앱센터운동본부가 새롭게 기획한 용감한 콘서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용감한 콘서트는 이번 9월 행사를 시작으로 매달 둘째 주 화요일마다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용감한 콘서트는 총 3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되는 인기 팟캐스트 ‘쫄지말고 투자하라’(일명 ‘쫄투’)의 녹화가 용감한 콘서트의 1부를 장식한다. 이번 쫄투에는 마이리얼트립의 이동건 대표가 게스트로 참석한다. “My Real Trip”은 현지에 있는 일반인 가이드를 통해 해당 지역에서 가이드가 평소에 좋아하고 즐겨 찾는 곳 등을 추천받는 식으로 여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계 각지,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통해 '나'만의 유니크한 여행을 만들 수 있다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2부에서는 스타트업이 VC들에게 자신의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IR시간이 진행된다. 현재까지 발표하기로 예정된 스타트업은 소셜다이닝 플랫폼 ‘집밥’, 소셜 민박 서비스 ‘코자자’, 무료 학교 가정통신 알림 서비스 ‘아이엠스쿨’, 현지인이 호스트가 되는 여행 플랫폼 ‘플레이 플래닛’이다.
3부에서는 참가한 스타트업과 VC들이 자유롭게 질문하고 상호간에 네트워크를 가질 수 있는 시간이 진행된다. 200명의 방청객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http://onoffmix.com/event/8766)에서 할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