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간의 협력, 그 경계는 IT 를 넘었다.
2012년 05월 28일

(사진 출처 : 위즈돔 멘토 파티 행사)

온오프믹스(대표 양준철)와 홍대 문화공간인 비닷(대표 한승화)이 상호 협력하여 대한민국 스타트업을 위한 무료 대관을 하겠다고 밝혔다.

온오프믹스는 온라인 이벤트 플랫폼으로 행사를 기획, 준비하고 있는 개인, 기업에게 신청, 접수, 결제까지 One-stop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닷은 최근 홍대에 대표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한 커피숍(&바)으로 3층짜리 건물로 이루어진 만남의 공간이다.

이 둘이 협력을 하게 된 계기는 6개월 이상 지속적인 회의를 통해 IT 스타트업을 위해 도움이 될만한 것을 고민하던 가운데 의기투합하였으며, 최근 무료 대관계획을 발표하게 되었다.

무료 대관을 신청하는 하고자 하는 스타트업은 webmaster@onoffmix.com 으로 문의 메일을 보내면 된다 (대관정원은 착석기준으로 20~50명까지 가능하다, 주소 : 121-895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1-20, 연락처 : 02-325-1413)

온오프믹스 양준철 대표는 "온오프믹스는 이벤트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 이벤트 비즈니스와 관련된 생태계(Eco-System)가 부흥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단계적으로 실행해 나갈 것이다." 라고 향후 계획을 전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