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리뷰 플랫폼 ‘리뷰에이드’, 고객후기와 생성AI로 ‘SNS 콘텐츠 생성 기능’ 업데이트
2023년 06월 13일

사용자 감성 분석 기술을 제공하는 ‘온마이뎁(Onmydev Inc.)’이 쇼핑몰 리뷰 올인원 플랫폼 ‘리뷰에이드'에 ‘콘텐츠 생성 기능'을 출시했다.

쇼핑몰을 운영하는 브랜드에게 SNS 마케팅은 더 많은 고객을 유입시키고 매출을 올릴 기회를 제공한다. SNS 마케팅의 가장 큰 문제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든다는 점이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생성AI 기술을 이용하여 SNS 콘텐츠를 만드는 서비스들은 있지만, 대부분 같은 모델이 생성한 비슷한 내용들이 나오기 쉽상이다.

‘리뷰에이드'는 사용자 후기 + 생성 AI 조합을 통해 브랜드마다 독특한 SNS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광고 문구, 인스타그램 포스팅,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그리고 블로그 글까지 필요한 곳에서 사용자 후기가 포함된 차별화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리뷰에이드'는 사용자 후기 활용 전반을 제공하는 리뷰 올인원 SaaS로, 월 평균 25% 이상의 유료고객 성장을 이루며 성장하고 있다. 현재 카페24에서 앱으로 서비스 중이며, 기타 플랫폼과 자체 쇼핑몰들을 위한 연동 사업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사 쇼핑몰의 구매전환율 향상을 위하여 친구가 제품을 추천하듯 친숙한 ‘한줄 요약'과 편리한 관리 기능, 풍성한 디자인까지 제공하는 리뷰에이드는 리뷰 올인원 서비스로 쇼핑몰의 매출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리뷰에이드 운영사 (주)온마이뎁의 박헌영 대표는 “이커머스에 사용자 후기를 단순히 전시하는 것은 매출향상에 크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 며 “단순 리뷰 솔루션을 넘어, 고객 매출 향상과 유입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으로 성장하여 자사몰이 쿠팡이나 스마트 스토어 수준의 고객 피드백 활용을 할 수 있도록 리뷰에이드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겠다" 고 했다.

보도자료 제공 : 온마이뎁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