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서비스 플랫폼 ‘당신의집사’ 한화생명 LIFE MD와 제휴
2022년 02월 21일

생활 서비스 플랫폼 ‘당신의집사’ 한화생명 'LIFE MD'와 제휴

 

업계 최초 후기 기반 생활 서비스 플랫폼 '당신의집사'가 한화생명 'LIFE MD'와 업무 제휴를 맺었다. 양 사는 파트너 풀을 공유하는 제휴를 기반으로 시너지 효과를 노린다. 

비대면 전환이 가속화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코로나 19 장기화가 맞물려, 특정 회사에 소속되지 않고 유연하게 일할 수 있는 '긱 이코노미' 직종이 주목받고 있다. 실제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2021년 5월 초단시간 근로자 수는 약 160만 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24% 증가했으며, 2021년 7월 본업 외의 일에 종사하는 'N잡러'의 수는 약 57만 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했다. 

이러한 사회적 트렌드에 맞춰 생활 서비스 제공 플랫폼 당신의집사는 한화생명의 모바일 영업 플랫폼 LIFE MD와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LIFE MD는 보험 설계사 업무뿐만 아니라 당신의집사 소속 생활 서비스 파트너 업무도 동시에 지원할 수 있다.

LIFE MD는 한화생명에서 론칭한 앱 기반 보험 설계사 영업 지원 서비스로, 이용자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업무를 수행하고 수익을 창출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N잡러'로서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고하는 LIFE MD는 당신의집사 생활 서비스 파트너 업무를 소개하고 모집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의집사 플랫폼에서도 LIFE MD 보험설계사 모집이 이루어져 상호 프로모션 및 마케팅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당신의집사 생활 서비스 파트너는 가정집의 깨끗한 생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가사 업무를 수행하며, 청소나 정리 정돈에 취미를 가진 30~69세 여성이라면 누구나 파트너로 지원할 수 있다. 또한 가까운 거리 내에서 하루 1건만 업무를 진행할 수도 있기 때문에 효율적인 시간 활용이 가능해진다는 장점이 있다. 

당신의집사 관계자는 "새로운 삶의 기회를 만든다는 한화 LIFE MD의 모토에 깊이 공감한다"라며 "긱 이코노미 시대에 누구나 재능을 발휘해 자유롭게 일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누구에게나 유연한 업무 기회를 제공한다는 공통점을 가진 두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추가 수익 창출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두 브랜드의 서비스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상호 인지도를 향상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당신의 집사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코로나 백신을 접종한 '안심 전문가' 인증제를 도입하였으며, '대우산업개발', '브랜디' 등을 대상으로 B2B 가사 청소 복지를 확대하는 등 고객 편의를 증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당신의집사 https://dangjib.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