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노벰버나인틴스(NOVEMBER NINETEENth, 대표 김동희)가 뉴키즈인베스트먼트의 ‘개인투자조합'을 통해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노벰버나인틴스는 비건 코스매틱 시장의 주류인 ‘베이스’ 메이크업 프로덕트 라인이 아닌 색조 화장품이라는 프로덕트 라인을 개발하여 시장에 소개하고, 나아가 비거니즘 생활양식의 판도를 새롭게 만들고자 하는 브랜드이다. 일상에서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으며 상품성도 우수한 코스메틱 제품들을 비거니즘과 접목시켜, 어렵게 느껴졌던 비거니즘에 대한 경계를 완화하고 나아가 동참 가능한 친환경 생활양식을 제안하고 있다.
비거니즘에 대한 일반 소비자들의 이해도 및 관심도가 증가하는 사회적 분위기에 힘입어 주 고객층이었던 20대 중후반 여성 외에도 30대 신규 고객 숫자도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국내시장 뿐 아니라 대만 코스메틱 시장에 진출하여 괄목할만한 수출성과를 거뒀으며, 이를 통해 해외 소비자의 니즈 및 시장가능성을 확인하였다.
엄격한 기준으로 인증된‘비건 성분’이라는 단어가 주는 높은 소비자 신뢰도, 기능성 원료와 그에 해당하는 제품라인업을 골고루 갖추고 있어 장기적인 매출 신장이 기대되는 바이다.
이번 투자를 집행한 뉴키즈인베스트먼트 관계자는 “(주)노벰버나인틴스의 제품의 우수성 외에도 소비자 스스로 본인의 삶을 가꾸는 것만으로도 내 일상에서 실천하기 어렵다고 느껴졌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부담없이 경험할 수 있게 만든다는 점을 높이 평가하여 투자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노벰버나인틴스 김동희 대표는 “투자 이후, 해외시장 개척 외에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우리 제품을 소개하고 새로운 친환경 생활양식으로의 전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예정이다. 일상 속 나를 위한 작은선택이 세상을 바꿀 수 있는 나비의 날개짓임을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다면 더 건강한 나와 더 건강한 지구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있다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제공: 노벰버나인틴스(vegansup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