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모빌티리 기업 원더온(대표이사 조우주)이 중고버스거래 서비스를 런칭했다.
원더온은 버스 서비스와 관련된 전세버스 예약, 전세버스 기사 구인, 구직, 통학 및 동근용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어 중고버스거래 서비스도 시작한다.
원더중고버스는 중고버스매물 등록을 위한 등록비, 상위 노출을 위한 광고비 등 기존 중고 거래 사이트의 유료화 모델을 완전히 배제한 무료 서비스로 운영이 되며, 버스 거래를 위한 법인 및 개인이 편하게 거래를 완료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상담을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이를 위해서 전세버스 1위 사업자인 온버스(대표이사 유영종), 온버스 모빌리티와 협력하여, 안전하게 버스를 거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온버스는 ESG 업체를 지향하고 있어, 자체 보유 300여 대의 버스를 전기버스로 단계적으로 교체하고 있어,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중고버스를 원더중고버스 서비스를 통해서 거래할 예정이다.
원더온 김영준 CMO는 “중고버스거래 시장은 공신력 있는 전문 업체가 없이 소규모 업체가 난립하고 있습니다. 원더중고버스를 100% 무료로 제공하여 전문적이고 안전한 중고버스 거래가 이루어지는 데 일조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 원더온
https://www.wonderon.co.kr/ko/index.php
Thank you for your sharing. I am worried that I lack creative ideas. It is your article that makes me full of hope. Thank you. But, I have a question, can you help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