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자가격표시기 솔루션 공급업체인 (주)아펠레스(대표 최민웅)가 성남산업진흥원 주관으로 진행된 ‘성남창업경연대회 도전! S-스타트업’ 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성남창업경연대회(도전! S-스타트업)은 관내 우수한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창업기업을 매년 발굴하고 성장 지원하는 성남시 주관 창업지원 프로그램이다.
아펠레스는 현재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기업이다. 아펠레스는 중소규모 유통매장에 특화 된 모바일 전자가격표시기 솔루션과 스마트 오피스용 전자명패, 전자네임판 등을 공급하는 스타트업 업체이다.
(주)아펠레스 최민웅 대표는 “클라우드 기반 웹(Web)서버 서비스를 통해 중소형 유통매장 및 프랜차이즈 매장의 운영에 최적화된 앱(App) 구동기반의 전자가격표시기 서비스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펠레스의 솔루션은 기존 경쟁사의 네트워크 기반 솔루션 대비 완전히 차별화 된 모바일 구동 기반의 틱택(TikTag) 솔루션으로써 전자표시기 단말기와 모바일 앱(App)만 설치하면 누구나 손쉽게 설치하고 운영할 수 있는 차별화된 장점이 있으며, 국·내외 특허 등록을 완료해 올해 하반기부터 상용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보도자료 제공 : 아펠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