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토탈케어 플랫폼 ‘럭셔리앤올’을 운영하고 있는 엘엑스앤에이글로벌은 글로벌 진출을 위한 2023 구글 창구 프로그램 5기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구글 창구 프로그램은 구글 플레이와 중소벤처기업부, 창원진흥원이 국내 모바일 앱/게임 스타트업의 콘텐츠 고도화와 해외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서비스의 완성도, 혁신성, 글로벌 진출 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유망 스타트업을 선발한다. 선발된 스타트업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제품 및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최대 3억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받고, 성장지원 세미나, 맞춤형 컨설팅, 마케팅 등의 구글 플레이 프로그램을 제공받는다.
엘엑스앤에이글로벌의 우정범 대표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구글 창구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 이번 선정은 명품토탈케어 플랫폼으로 나아가려는 ‘럭셔리앤올’의 성장 잠재력과 서비스의 해외 확장성 등 기술적 파급효과가 높다는 점을 평가받았던 것으로 이해한다”며 “구글과 함께 기존에 진출한 중국, 홍콩은 물론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 대한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럭셔리앤올’은 기존 명품수선, 케어 서비스 외에 최근 명품 전문 클리닝 서비스를 추가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전통적인 명품들에 대한 프리미엄 클리닝뿐만 아니라, 보다 일상적인 상황에서 더러워지는 나이키, 아디다스, 골든구스 등의 한정판 슈즈 클리닝까지 진행할 수 있게 하여 더 많은 잠재 고객 확보에 나선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고객들은 수선부터 클리닝까지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받게 됨으로 더욱더 합리적인 명품 케어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보도자료 제공 : 엘엑스앤에이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