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문 도소매 B2B 플랫폼 ‘남도마켓’, 인하대 창업지원단 초기창업패키지 졸업
2023년 05월 22일

남대문 도소매 B2B 플랫폼 서비스를 운영하는 남도마켓이 초기창업패키지 2022년 글로벌 프로그램이 마무리됐다.

남도마켓은 국내 최대 도매시장인 남대문 시장의 온라인화를 추진하여 APP과 PC로 쉽고 빠르게 신제품을 확인하고 주문, 배송, 위탁, 풀필먼트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중개 플랫폼 기업이다.

남도마켓은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이 주관하고 인하대학교가 운영하는 초기창업패키지에 선정되었고 성과 평가에 제시된 최우수 요건인 매출, 고용 인원, 투자유치의 항복을 초과 달성하여 최우수로 졸업하였다.

우수한 성적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인하대학교 Pre_A 투자 유치에 성공, 연이어 유망 기술 아이템을 보유한 3년 이상 우수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모델 혁신과 제품 및 서비스를 지원하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도약패키지에 패스트 트랙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남도마켓은 이번 투자와 선정을 통해 패션 빅데이터 기반 글로벌 융합 플랫폼 기반 구축으로 국내 B2B 시장의 글로벌 판로를 더욱더 확장할 계획이라 밝혔다.

보도자료 제공 : 남도마켓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