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테크 플랫폼 잡플래닛(대표이사 황희승, 윤신근)이 두들린의 기업용 채용 관리 솔루션 ‘그리팅(Greeting)’과 채용 서비스를 연동했다고 밝혔다.
잡플래닛은 기업 정보와 지원자에게 적합한 맞춤형 채용 공고를 함께 볼 수 있는 구직자 필수 채용 플랫폼이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회사들이 조회되고 있는 잡플래닛은 누적 가입자 수 500만 명 이상으로 이용자들의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채용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그리팅 기업 회원은 클릭 한 번으로 손쉽게 잡플래닛에도 채용 공고를 등록할 수 있게 된다. 이렇게 연동된 잡플래닛 공고를 통해 지원한 이용자는 그리팅에 바로 정보가 저장된다. 이번 연동으로 그리팅 고객사는 500만 명의 잡플래닛 회원들에게 채용 공고를 쉽게 노출시키고 더 많은 지원자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잡플래닛 회원 중 이미 그리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그리팅에 채용 공고 등록 시 동일한 공고를 잡플래닛에도 간편하게 등록이 가능하다. 또 지원자가 잡플래닛을 통해 입사 지원할 경우, 이력서 및 지원자 정보가 그리팅에 자동으로 등록돼 공고 등록부터 단계별 채용 데이터까지 지원자 관리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인사 업무 효율도 극대화할 수 있다.
잡플래닛은 그리팅과의 연동을 기념해, 잡플래닛 기업 회원 중 그리팅에 신규 가입한 기업에게 1개월의 서비스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잡플래닛 관계자는 “이번 그리팅과의 전략적 제휴로 그리팅 고객사라면 클릭 한 번으로 손쉽게 잡플래닛에 채용 공고를 올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보다 더 빠르고 간편하게 채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잡플래닛은 현재 구직자의 공고 조회, 지원 이력, 기업 방문 이력 등을 기반으로 개인의 선호도를 분석해 구직자 맞춤형 채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잡플래닛 채용 공고에서 해당 기업의 리뷰, 면접, 기업 정보까지 한 번에 볼 수 있어 타 채용 서비스에 비해 효율적이고 고객 편의성이 극대화됐다는 평이다.
보도자료 제공: 잡플래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