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주거 플랫폼 ‘우주’, 사용자 편의성 증진 위해 웹사이트 리뉴얼
2024년 01월 09일

공유주거 플랫폼 '우주(WOOZOO)', 사용자 편의성 증진 위해 웹사이트 리뉴얼공유주거 플랫폼 우주(대표 김정현)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임대인 웹사이트(파트너하우스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고 9일 밝혔다.

이제 우주 파트너로 등록하는 셰어하우스 임대인은 회원가입 및 로그인 시 카카오 계정으로 연동되어 파트너하우스 등록 및 진행 여부 확인, 내용 변경 등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파트너하우스 등록 후 수정, 노출, 계약 신청, 투어 등 단계별 알림을 제공하여 임대인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중간 저장 기능을 추가하여 파트너하우스 정보 저장 및 수정이 용이해졌다. 방별로 입력해야 할 정보가 많은 셰어하우스 임대 서비스 특성을 고려하고 임대인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려는 의도다.

여러 채의 셰어하우스를 등록하고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부동산 및 타 플랫폼 거래에 따른 on/off 기능을 신설했으며, 가까운 역, 주변 시설 등의 편의시설 정보를 입주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우주는 모든 등록한 임대인에게 입주자와 직접 대면하지 않고 모집부터 계약까지 우주를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다수의 입주자와 소통해야 하는 셰어하우스 특성상 불필요한 마찰을 최소화할 수 있어 기존 임대인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우주를 통해 파트너 하우스 등록하여 임대수익을 증가시키고자 하는 임대인의 편의성 확대를 위한 것으로, 신규 파트너 하우스 등록 시 1년간 30% 수수료 할인을 누릴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셰어하우스 우주(WOOZOO) 임대인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월 20만 이상의 사용자가 방문하는 우주 입주민 홈페이지도 리뉴얼을 진행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제공: 우주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