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DB와 ‘Dream with 유 X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참가 모집
2023년 06월 19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원경, 이하‘경기혁신센터’)는 DB Inc.와 협력하여 ‘Dream with 유 X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오픈이노베이션’프로그램에 참여할 기업을 7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DB Inc.는 2021년부터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그룹 계열사와의 협업을 성공적으로 이루어 내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글로벌 최고 수준의 공공 액샐러레이터를 향해 나아가는 경기혁신센터와 협력하여 그 성공사례를 이어 나간다.

모집분야는 ▲금융ㆍ보험(플랫폼 제휴, AI·챗봇·ChatGPT, 로우코드) ▲제조ㆍ서비스(AI 및 IoT를 활용한 반도체 품질관리, AI·챗봇) ▲ICTㆍ공통(AI기반 브랜드 관리, MHSQ 기반 마인드케어, AI·RPA 기반 관제)으로, 명시된 분야가 아니더라도 DB그룹의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에 접목 가능한 혁신적 기술이나 서비스를 보유한 스타트업은 별도의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8월까지 스타트업 5개사를 발굴하여 9월부터는 현업부서와의 PoC(Proof of Concept) 및 사업화를 지원할 예정이며, 선정기업은 경기혁신센터의 후속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및 투자로 연계할 계획이다.

참여 신청은 6월 19일부터 7월 10일까지 경기혁신센터 유니콘브릿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기혁신센터 관계자는“이번 DB와의 협력으로 스타트업의 성장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우수 아이템을 보유한 창업기업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제공 :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