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줄일기,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과 함께 응원 일기 프로모션 시작
12월 18, 2020

세줄일기,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과 함께 응원 일기 프로모션 시작

팬심으로 쓰는 일기 세줄일기 활용법,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 위한 응원 일기 함께 쓴다.

일기 SNS '세줄일기(윌림, 대표 배준호)'가 엠넷(Mnet)에서 방송중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 지원자들을 응원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캡틴, 너의 꿈을 응원해"라는 타이틀로, 케이팝(K-Pop) 스타를 꿈꾸는 10대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팀 배틀 미션 진출자 34명에게 세줄일기로 응원 일기를 남길 수 있으며, 같이쓰는 팬이 3명 이상, 30페이지 이상 모이면 실제 일기책으로 제작되어 지원자에게 직접 전달된다.

세줄일기는 이미 유재석, 엑소, 강다니엘, 하이라이트, 빅톤, 데이식스, 임영웅, 이찬원 등에게 팬들이 일기책을 전달한 바 있다. 수 백 명의 팬이 같은 플랫폼에서 일기나 편지 형태의 글을 써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콘텐츠 선물을 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세줄일기는 디지털 시대의 팬덤을 위한 온·오프라인 연결점으로써의 역할 뿐만 아니라 일기 SNS라는 소통 채널을 확보함으로써 비즈니스를 다각화했다고 평가할 수 있다.

세줄일기 배익호 홍보이사는 “Mnet 캡틴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스타와 팬들이 함께 일기로 소통하는 공간으로 새로운 팬 문화가 만들어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2021년 1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일기책은 2월 중 제작되어 전달될 예정이다.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2
익명 댓글

avatar
newest oldest most voted
일기팬
일기팬

세줄일기 응원합니다!

일기찐팬
일기찐팬

세줄일기 넘 따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