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지피, 중국 난징텐더우호동 네트워크 기술유한공사와 스마트폰 게임 중국 서비스 계약 체결
2015년 04월 23일

난징텐더우호동 네트워크 기술유한공사_(주)얼라이지피_ Logo

글로벌 퍼블리셔인 얼라이지피(대표 이정혁)가 중국 난징 텐더우호동 네트워크 테크놀로지 유한공사 (대표 풍천)와 한국 스마트폰 게임 중국 서비스 계약 체결을 했다고 밝혔다.

난징 텐더우호동 네트워크 테크놀로지 유한공사(이하 난징 텐더우호동)는 중국 내 게임 서비스를 전문으로 진행 하는 퍼블리셔로, 차이나 모바일, 치후360, 완도지아 등 중국의 주요 게임 플랫폼에 서비스를 진행 하고 있는 전문 퍼블리싱 업체이다.

얼라이지피 서울지사에서 이정혁 대표 및 난징 텐더우호동의 풍천 대표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 한 가운데 한중 스마트폰게임 제공 계약을 진행 하였으며, 양사는 사업적 역량을 합쳐 한국 스마트폰게임을 중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 시키고, 중국 및 글로벌 스마트폰게임 시장에서의 기반을 다지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하였다.

난징 텐더우호동은 먼저, 2015년 4월부터 1~3종 게임을 차이나 모바일 게임플랫폼, 치후360등 중국 대표 플랫폼에 순차적으로 서비스 할 예정이며, 얼라이지피가 공급 하는 20여개의 게임을 올해 오픈 하는 것으로 목표를 두고 있어 최근 침체 되어 있는 한국 스마트폰게임들의 좋은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

이 날 이정혁 얼라이지피 대표는 "난징 텐더우호동과 함께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양사의 강점을 잘 살려 유의미한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한국의 퀄리티 좋은 많은 중소개발사의 게임들을 중국으로 서비스 하여, 최근 침체되어 있는 한국 스마트폰 게임의 중국 서비스를 활성화 할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말했다.

또한 풍천 난징 텐더우호동 대표는 "얼라이지피와 같이 훌륭한 한국의 사업 파트너를 통해 중국에 게임을 서비스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좋은 협력 관계를 유지해 많은 한국의 우수한 스마트폰 게임을 중국에 서비스할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얼라이지피와 함께 중국 시장에 게임 서비스를 진행 하고자 하거나 문의 내용이 있는 개발사는 얼라이지피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 070-8611-0001을 통해 문의 하면 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