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만 달러의 기금 마련을 목표로 한 이벤트브라이트
2011년 05월 20일

티케팅의 신생 기업인 이벤트브라이트 (http://www.eventbrite.com/)는 오늘 티케팅 시장에 대한 커가는 포부를 충당하기 위해 5000만 달러를 모았다고 발표했다.

San Francisco 회사는 기존의 티케팅 거대 그룹인 티켓마스터보다는 다양한 청중에 중점을 두고 소규모 이벤트 구성자들이 티켓을 팔 수 있도록 손쉬운 방법을 제공했다. 이벤트브라이트는 기술 회의와 모임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어 왔다. 그러나 이 회사는 대규모 이벤트에 관심을 돌려 지난 여름 Black Eyed Peas 콘서트에 60,000개의 티켓을 판매했다.  뉴욕 타임즈에 따르면이는 역대 가장 큰 이벤트였다.

이벤트브라이트는 새로운 기금 마련을 통해 더 큰 행사를 지속시키고 더 많은 분석가와 소셜 미디어 툴을 구축하고 모바일 제품에 투자할 수 있다고 말한다. 티켓마스터와 같은 기존 기업과 함께 이벤트브라이트는  티켓플라이와 같은 신생 업체와 경쟁하고 있다.

100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이벤트브라이트가 판매한 티켓의 행사에 참여했으며 올해 티켓 매출에서 거의 5억 달러를 달성해야 올바른 궤도에 정착하게 되는 셈이라고 이 회사는 말한다. 새로운 모금 행사는 Tiger Global Management가 주도하였으며 이로 인해 이벤트브라이트의 전체 모금액이 7,950만 달러가 되었다. 과거 투자자로 Sequoia Capital, DAG Ventures 및 Tenaya Capital이 있다.

출처 : http://venturebeat.com/2011/05/18/eventbrite-funding/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