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타트업 컨퍼런스 ‘GSC 2017:봄’ 5월 23일 개최

글로벌 스타트업 컨퍼런스 2017:봄(Global Startup Conference 2017: Spring, 이하 GSC 2017:봄)이 5월 23일 무역센터 코엑스 4층 컨퍼런스홀에서 개최된다. GSC 2017:봄은 벤처스퀘어(Venturesquare, 대표 김태현)와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인호), 르호봇비즈니스센터(대표 목영두), 오백볼트투(총괄대표 명승은)가 공동주최하고 앳스퀘어(대표 이석원)이 주관하는 GSC 2017:봄은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Ready to Action’을 주제로 진행한다.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글로벌 사업단과 본투글로벌, KIC CHINA센터, 카이스트 청년창업투자지주,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문화정보원, 윤민창의투자재단, 엔젤투자협회 등이 참여해 스타트업 지원 사업 및 글로벌 액셀러레이션 사업을 소개하고, 국내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패널 토의를 통해 이어갈 예정이다. 또, 한국무역협회는 해외바이어와 스타트업 간의 수출 상담회를 통해 해외로 시장을 확대하려는 스타트업들의 갈증을 해소하는데 직접적인 도움을 줄 계획이다. 행사장 로비에는 스타트업의 제품 및 서비스전시가 함께 진행된다.

행사를 준비하는 명승은 대표(벤처스퀘어, 오백볼트투)는 ‘국내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은 반드시 넘어야 하는 숙제’라며 “이번 GSC2017:봄 컨퍼런스가 국내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에 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GSC 2017:봄(글로벌 스타트업 컨퍼런스 2017:봄)’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행사 홈페이지(http://gsconf.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은 5월 21일 18시까지이다.

 

이미지 출처: GSC 2017:봄 홈페이지

beSUCCESS
beSUCCESS is a professional media company with a particular focus on startups and tech industry | beSUCCESS는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미디어 회사로, 실리콘밸리를 포함한 전세계 테크 트렌드와 스타트업 뉴스, 기업가 정신 등 국내 스타트업의 인사이트 확대를 위해 필요한 외신 정보를 직·간접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스타트업 생태계와 출시 소식 등 주요 뉴스를 영문으로 세계 각국에 제공해 한국 스타트업의 글로벌 성공을 지원하는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