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캐나다 스타트업 Golnstant 7000만 달러에 인수

아래 기사는 VentureBeat Sean Ludwig 기자가 작성한 최근 기사를 번역한 내용이며, VentureBeat와 beSUCCESS는 공식 컨텐츠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클라우드 기업 Salesforce가 “co-browsing” 스타트업인 GoInstant를 7000만 달러 이상의 금액에 인수한다고 blog post를 통해 밝혔다.

월 스트리트 저널은 이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고, 7000만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최초로 보도했다. 자매지인 AllThingsD는 정확한 거래 금액이 7600만 달러라고 밝혔다.

GoInstant의 co-browsing 기술은 각기 다른 장소에 있는 두 사람이 추가적인 소프트웨어나 플러그인 없이 함께 웹브라우징을 할 수 있는 기술이다.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동료가 다른 장소에서 정확히 같은 사이트의 정보와 미디어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두 사람은 각각 클릭하고, 글자를 타이핑하고, 스크롤할 수 있으며, 데스크톱, 노트북, 타블렛 등 어떤 디바이스에서든지 작업할 수 있다.

Salesforce는 올해 Buddy MediaRypple 등 우수한 회사들을 사들이는 등 적극적으로 인수 전략을 펼쳐왔다. GoInstant는 Salesforce가 타겟으로 삼고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추가될 것이다. Salesforce는 이번 보도에 대해 즉각적인 반응을 삼가고 있다.

캐나다 노바스코샤에 본사를 둔 GoInstant는 2010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Freestyle Capital의 데이비드새뮤얼, 조쉬 펠저, Baseline Ventures의 스티브 앤더슨, LinkedIn의 레이드 호프만 등의 투자자들에게서 170만 달러를 투자받았다.

GoInstant의 Co-browsing 서비스의 개요는 아래 그림과 같다.

 

Mark Benioff 이미지: Kevin Krejci/Flicker

케이큐브벤처스, 어린이집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키즈노트’에 3억원 투자
비디오 컨퍼런스 스타트업 Meetings.io 2개월간 10만 이용자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