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테크 스타트업 로로젬, 스와로브스키그룹의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ADORE(아도르) 국내 공식 유통사 ㈜케이센트와 업무협약 체결
2019년 05월 24일

패션테크 스타트업 로로젬(https://lologem.com/  Lologem Inc. 대표 김한울)이 스와로브스키그룹의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ADORE(아도르)의 국내 공식 수입 및 유통을 맡고 있는 ㈜케이센트와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5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스와로브스키그룹의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아도르 제품 AR 착용 서비스 국내 최초 도입에 관한 내용으로, 이로써 고객은 <로로젬> 모바일 앱을 통해 아도르 주얼리를 가상 착용해 볼 수 있다. 추후 케이센트의 아도르 주얼리 사이트에도 착용 서비스를 적용할 계획이다.

<로로젬>이 구현한 AR 착용 서비스는 업체가 제공하는 사진 정보에만 의존하지 않고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실제 착용에 가까운 고객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오프라인 판매율이 압도적으로 높은 주얼리·액세서리의 온라인 판매율을 높이고 있다.

김한울 대표는고객이 착용해 본 데이터들이 실시간으로 클라우드에 반영되어 고객 참여와 전환율을 개선하여 주얼리 브랜드의 가치를 향상할 수 있다. 로로젬이 보유한 주얼리 착용 기술 및 주얼리에 최적화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별 패션주얼리 브랜드사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1 Comment
Most Voted
Newest Oldest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김수정
김수정
4 years ago

진짜 신박하다 .. 폰으로 착용해본다니

1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