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스타즈 코리아 액셀러레이터 인 파트너쉽 위드 힐스톤 파트너즈, 매니징 디렉터 이은세 선임
2019년 12월 10일

테크스타즈 코리아 액셀러레이터 인 파트너쉽 위드 힐스톤 파트너즈의 매니징 디렉터, 이은세

글로벌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인 테크스타즈(Techstars)의 한국 프로그램인 '테크스타즈 코리아 액셀러레이터 인 파트너쉽 위드 힐스톤 파트너즈(Techstars Korea Accelerator in Partnership with Hillstone Partners, 이하 테크스타즈 코리아 액셀러레이터)'의 매니징 디렉터(Managing Director)로 이은세가 합류한다. 이은세는 연쇄 창업가로, 전략 컨설팅 및 VC 투자 분야에서 활동해왔다. 2018년에는 서울창업허브 내의 비욘드 스타트업 (Beyond Startup) 액셀러레이터를 총괄했으며, 미국 LA에서 벤처캐피탈을 운영한 바 있다.

이은세 매니징 디렉터는 "창업가의 성공을 돕는 글로벌 네트워크인 테크스타즈의 첫 번째 한국 프로그램 운영을 맡게 된 것은 매우 큰 영광이며, 기본적으로 투자사인 만큼 훌륭한 기업을 발굴하고 함께 성장하는 것이 가장 큰 과제일 것이나, 그 이전에 우리나라 생태계 내에 존재하는 도전과제들에 대해 함께 고민하며 생태계 전반의 발전을 위해 글로벌 액셀러레이터로서 가능한 역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테크스타즈 코리아 액셀러레이터는 특정 버티컬이나 산업에 관계없이 기술 기반의 기업들이라면 모두 지원할 수 있는 호리존털(Horizontal) 프로그램으로, 특히 한국에서 시작하지만 글로벌 시장으로 뻗어 나갈 커다란 비전을 가진 기업들이라면 반드시 지원해 주실 것을 부탁한다."라며 스타트업들의 많은 관심 및 지원을 당부했다.

테크스타즈 코리아 액셀러레이터는 한국 프로그램의 파트너인 힐스톤 파트너즈가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 내에 보유하게 될 힐스톤 비즈니스 센터 내에 위치하게 되며, 2020년 3월 1일까지 스타트업의 참가 지원을 완료한 기업 중 10곳을 선발, 2020년 6월 8일부터 13주 간 최대 12만 달러의 시드머니(Seed Money) 투자와 더불어 멘토링과 총 100만 달러 이상의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선발된 기업의 압축 성장을 지원한다.

테크스타즈 코리아 액셀러레이터의 지원 기간은 한국 시각 12 3일부터(미국 시각 12 2) 2020 3 1일까지로, 접수가 완료된 지원서를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2020 6 8일부터 12주간 그 첫 배치에 대한 투자 및 액셀러레이션을 진행한다. 테크스타즈 코리아 액셀러레이터에 대한 지원은 이곳에서 할 수 있으며, 테크스타즈 프로그램에 대한 FAQ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