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리워드 펀딩 트렌드 레포트 2019
2019년 02월 08일

2018년의 펀딩 트렌드를 알면 2019년의 펀딩 트렌드가 보입니다.

2018년 한 해동안 와디즈는 펀딩 금액을 기준으로 전년 대비 113% 성장했습니다.
천만 명이 넘는 방문자가 와디즈를 찾아왔고, 6천 명이 넘는 메이커가 프로젝트를 만들었으며 50만 명의 서포터가 펀딩에 참여했습니다.

와디즈에서는 세상에 처음 등장하는 제품, 서비스가 자금을 모으고, 시장성을 검증받고, 서포터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제품과 서비스를 보완해 본격적인 유통 채널로 진입하는 사례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좋아하고 기꺼이 도전하는 서포터는 물론이고 유명 쇼핑몰, 편집샵, 백화점 역시 와디즈를 지켜보며 신선한 아이디어와 빠른 실행력으로 무장한 메이커들에게 아낌 없는 응원을 보냄과 동시에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와디즈가 명실상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처음 런칭하는 플랫폼 으로 자리 잡은 것입니다.

이에 와디즈는 2018년 펀딩 트렌드를 분석한 와디즈 리워드 펀딩 트렌드 레포트 2019를 발행했습니다. 이번 레포트에는 빠르게 바뀌고 있는 사회문화의 흐름과 현대인의 삶의 변화가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이 레포트를 꼼꼼히 살펴보시고 2019년을 빛내는 성공 메이커가 되어 또 다른 변화를 만들어내시길 바랍니다. 2019년에도 변함 없이 메이커 님을 응원합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1 Comment
Most Voted
Newest Oldest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20bet
20bet
7 months ago

Your article gave me a lot of inspiration, I hope you can explain your point of view in more detail, because I have some doubts, thank you.

1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