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채용박람회 ‘Find Your Unicorn’ 연세대학교 백양누리에서 11월 14일 개최
2019년 11월 07일

​대규모 스타트업 채용박람회 'Find Your Unicorn'이 오는 11 14일 연세대학교 백양누리에서 열린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연세대학교를 비롯하여 서울권 11개 대학교(건국대학교, 고려대학교, 국민대학교, 동국대학교, 서강대학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서울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숭실대학교, 인덕대학교, 한양대학교) 및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한국기술벤처재단이 함께 주최한다.

스타트업 기업에 뛰어난 인재를 만날 기회를 주고, ​구직자들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채용박람회는 샌드박스네트워크, 럭스로보, 프레시지, 매스프레소, 퀄슨 등 경쟁력을 갖춘 스타트업 80여 개 업체가 참여한다. 각 스타트업 소개와 직무별 채용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열리는 채용 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

또 밀키트(Meal Kit) 제조 및 판매 기업 프레시지 정중교 대표, 핸드메이드 마켓플레이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디어스 김동환 대표와 24시간 1:1 영어 회화 서비스 튜터링 김미희 대표의 비전과 사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CEO 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예비)창업팀의 동료를 찾기 위한 팀빌딩존 및 부동산, 심리, 연애, 직무교육, 취업 등 스타트업 서비스로 인생고민을 무료 상담해주는 카운슬링존과 온라인 코딩교육, 공유전기자전거, AR 주얼리샵, 드링크 구독, 이미지 컨설팅 등 스타트업 서비스를 체험해보는 프로모션존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부대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본 행사를 주관하는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 담당자는 "기존의 대기업 중심의 취업 문화를 스타트업으로 변화시키는 새로운 취업문화 조성 및 인식 개선을 위해 취업과 채용이 어려운 요즘, 구직자들에게는 젊은 기업문화를 가진 다양한 회사를 소개하고, 스타트업에는 양질의 인재를 채용할 기회를 갖는 자리를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startupfai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스타트업에 관심 있는 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