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네이티브 프로, 일본 대학 영어 교육 시장 진출
2015년 06월 16일

BeNativePremiun_jpn

비즈니스 영어 교육 서비스 '비네이티브 프로(BeNativePro)’가 일본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영어교육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비네이티브 프로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스마투스(대표 김문수)는 6월 15일 일본의 교육계열 출판기업인 키리하라쇼텐과 비즈니스 영어 학습교재 개발을 공동으로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키리하라쇼텐은 1967년 설립된 일본의 대표적인 교육 출판 기업으로, 교과서, 문제집, 어학서, 사전 등의 출판과 어플리케이션 및 닌텐도 소프트웨어 등의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양사는 ‘비네이티브 프로’의 온라인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텍스트 교재를 제작하여, 대학 강의에서 교재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스마투스 일본 법인의 야노 케이스케 대표는 “글로벌 인재 육성에 필요한 실용적인 비즈니스 영어 교육의 중요성은 학교 뿐 아니라 기업 현장에서도 중요시되고 있지만, 실제 교육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교재는 아직도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양사의 역량을 결합하여 일본 대학생을 위한 실용적인 비즈니스 영어 교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개발되는 교재는 10월부터 일본의 학회 전시와 발표를 통해 소개되고, 2016년4월부터 일본 전국의 대학교를 대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양사는 영어 프리젠테이션 발표에 특화된 교재와 유학을 준비하는 일본 학생들을 위한 교재 등 지속적인 협력을 계획하고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