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헬스 ‘뉴트리어드바이저’,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 획득… 3대 혁신기업 인증 모두 받아

뉴트리어드바이저, 메인비즈 획득… 3대 혁신기업 인증 모두 받아

뷰티헬스기업 ㈜뉴트리어드바이저가 지난 23일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를 획득하며 3대 혁신기업 인증을 모두 받게 됐다고 15일 밝혔다.

뉴트리어드바이저는 많은 골퍼들 사이에서 히트상품으로 각광받은 자외선 차단 골프패치를 최초로 개발한 기업으로 현재는 자사운영 브랜드 블카(BLCA)를 운영하며 아웃도어 제품들과 에너지 부스팅 젤리 콜라기닌을 필두로 이너뷰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뷰티헬스 고객을 타깃으로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어드바이저는 2022년 벤처기업, 2023년 이노비즈(기술혁신형), 2024년 메인비즈(경영혁신형)를 획득하면서 3대 혁신기업 인증을 모두 받게 되었다. 이로써 뉴트리어드바이저는 뷰티헬스 분야에서 혁신성과 경영 능력을 인정받은 기업이 되었다.

메인비즈는 마케팅 및 조직혁신 등 비기술 분야에서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을 선정하고 육성하는 인증이다. 이번 메인비즈 획득은 뉴트리어드바이저가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마케팅, 조직관리, 경영관리, 생산성 향상 등의 성과가 뛰어났음을 보여준다.

뉴트리어드바이저 이지혜 대표는 “세상에 없던 골프패치와 암스타킹 등 저희가 개발한 신제품을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분들게 감사드린다”며 “2024년은 혁신적이고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여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뉴트리어드바이저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창업존 입주기업이다.

보도자료 제공: 뉴트리어드바이저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