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포워딩 서비스 ‘쉽다’ 운영사 셀러노트, 60억원 투자 유치
2024년 01월 23일

디지털 포워딩 서비스 ‘쉽다’ 운영사 셀러노트, 60억원 투자 유치디지털 포워딩 서비스 '쉽다'를 운영하는 셀러노트(대표이사 이중원)가 60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1월 23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기존 투자자인 본엔젤스벤처파트너스, KB인베스트먼트에 엔베스터가 신규 투자자로 합류했다.

금번 투자로 셀러노트는 총 136억원의 투자액을 유치하게 됐고, 이는 국제물류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스타트업 통틀어 가장 큰 규모이다. 이번 투자를 리드한 엔베스터 전형순 전무는 "유통 사업의 본질은 얼마나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지, 즉 소싱 경쟁력이다. 해외 무역거래가 보편화 된 지금, 해외상품의 소싱 경쟁력과 업무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것은 디지털 포워딩 산업에 매력을느꼈다"고 투자의 이유를 밝혔다.

이중원 대표는 "금번 투자금으로 무역을 쉽게 만드는 디지털 포워딩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할 것"을 강조했고, ";투자 혹한기로 불리는 현재, 셀러노트의 성장과 비전에 공감하여 먼저 투자를 제안해 준 투자기관이 있을 만큼 자사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고 말했다.

쉽다는 24년 1월 싱가포르 서비스를 출시해 해외 진출 시작을 알렸고, 수입에 한정되어 있던 국내 서비스를 24년 1분기 중으로 수출입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제공: 셀러노트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